AN UNBIASED VIEW OF 위바이브

An Unbiased View of 위바이브

An Unbiased View of 위바이브

Blog Article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쓰리노

그만큼 쓰는 사람과 상황에 따라 꽤 다양한데, 섹스토이를 처음 접한 사람이라면 도대체 어떻게 쓰는 물건이야? 하며 혼란스러울 수 있다. 그 몰랐던 세계에 마음을 열고 한 걸음씩 따라가보자.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이 글은 섹스 토이 체험 기사가 아니다. 마흔이 넘어 처음으로 섹스 토이를 경험해본 여자가 어디에도 차마 말하지 못한, 솔직한 소회를 털어놓은 글일 뿐이다.

인간은 만족을 모르는 동물이라고 했던가. 흥분과 만족도의 곡선은 그렇게 정점을 찍은 후 점차 하향하기 시작했다.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섹스 토이보다 더 강력한 것을 시도해보고 싶어졌다. 미드 에서 사만다와 그 친구들이 애용했던 커다란 딜도가 떠올랐다. 볼 때마다 궁금했는데, 이제 그런 삽입형 제품도 도전해볼 만하지 않을까.

하지만 섹스란 육체와 육체가 만나 이뤄지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 관점 때문에 ‘변태적 행위’로 느껴지기도 하고, 그로 인해 현타(현자타임)가 매우 길게 오기도 하는데요.

폰섹스를 위한 섹스토이라고 하면 위바이브가 단언 최고라 말할 수 있겠는데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바이브는 자체적으로 여섯 가지부터 열두 가지의 패턴을 가지고 있으나 앱을 통해 나만의 진동 패턴을 만들 수 있어요.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또한 자체적으로 유려한 디자인에 맞추어 제작이 되었습니다.

한 친구가 섹스 토이를 선물 받았는데 요즘 것은 기능이 너무 좋더라고 말했다. 더 충격적인 커플용 성인용품 건 그 주제로 친구들이 한참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는 것.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섹스 토이를 사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런 걸 사용하는 게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구나. 문득 평생 한 번도 섹스 토이를 시도할 생각조차 해본 적 없는 단조롭고 메마른 섹스토이 내 섹스 라이프가 조금 가여워졌다.

성인용품 광고, 야한 동영상 등에서 성인용품을 사용하면 극강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등의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 내용은 커플용 성인용품 대부분 과장이다. 극강의 쾌감을 느끼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애인이 아프다고 하면 집으로 커플용 성인용품 달려가서 밤새 죽을 끓이는 당신. 어떤 성인용품 사람들은 착한 척한다고 뭐라 하지만, 이건 착한 척이 아니다.

진동이 강한 무선 바이브레이터는 혹시 떨어지지 않을까 빠지지 않을까 걱정되는데 위바이브 자이브는 정말 착용한다는 말에 걸맞게 신체의 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

Report this page